툰코 FUNDAMENTALS EXPLAINED

툰코 Fundamentals Explained

툰코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웹툰다시보기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웹툰다시보기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무료웹툰 플랫폼인 툰더는 여러 웹툰 사이트의 작품을 한데 모아 툰코시즌2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페이지에 광고가 없어서 웹툰을 고르거나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인기 웹툰 플랫폼의 최신작을 매일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에피소드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를 툰코시즌2 제공하며 무협,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등이 있습니다.

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웹툰다시보기 볼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